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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에 대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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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FAQ 자주 찾는 질문
작성자 야곱의 정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26 03:5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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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3


상품



- 배송된 꽃 상태가 좋지 않아요


야곱의 정원은 항상 싱싱하고 예쁜 꽃을 보내드리기 위해 모든 과정에서 노력하고 있지만, 부득이하게 배송 과정에서 꽃이 상처 나거나 시들 수 있어요.

꽃의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려요.



- 꽃대 길이를 더 길게 받아보고 싶어요.


저희 kukka에서는 직접 제작한 박스 길이에 맞춰 단단히 고정해 전해드리기 위해 줄기를 더 길게 제작해 전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택배로 꽃을 보내드리는 상품 특성 상 파손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가장 이쁜 모습으로 단단히 고정해 전해드릴 수 있는 줄기 길이로 전해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홈페이지에 없는 다른 꽃을 주문제작 할 수 있나요?


KUKKA 홈페이지에 없는 꽃, 다른 구성으로는 주문이 어려워요. KUKKA 오프라인 쇼룸(테라스점, 잠실점, 월계점, 구로점)에서는 원하는 구성으로 구입이 가능하니, 쇼룸으로 문의 주셔도 좋아요.






주문/결제


- 아직 상품을 받지 않았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발송 대기’ 상태인 주문 건은 발송 전 [MY PAGE] >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해요. 하지만 ‘발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간 주문 건은 취소가 불가하며,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려요.


- 희망 배송일을 잘못 입력해서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지 않았어요


배송메모에 희망 배송일을 잘못 입력하여 정상적으로 배송이 이뤄지지 못한 경우, 재배송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 꼭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릴게요.


- 주문 후 입금했는데, 아직 입금 대기 중이에요


입금 확인은 오전 11시, 오후 2시 이후에 수기로 이루어집니다. 익일 배송(예약)꽃은 선택하신 배송일 전날 오후 2시 전까지 입금 확인이 되어야 발송이 가능하니 해당 시간 이전에 입금 부탁드려요.



- 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상품으로 전화 주문을 도와드릴 수 있으나, 카드결제가 불가능하며 쿠폰 및 포인트 사용/적립은 되지 않아요.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려요. 




-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야곱의 정원의 모든 상품은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휴대폰 결제, 페이팔,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로 결제하실 수 있어요.



-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하신 주문 건에 대한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하기 때문에,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려요.


- 이미 주문을 했는데, 상품 또는 옵션을 추가하고 싶어요.


‘발송 대기’ 상태인 주문 건에 대해서 편지 또는 다른 상품을 추가해드릴 수 있어요.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요청 부탁드려요.


-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입금계좌 : 농협 100029-56-069059 김명희 ] 결제시 기입해주신 입금자 성함과 실제 입금자 성함이 같아야 입금 확인이 되며, 당일 배송 꽃은 주문 후 30분 이내,

익일 배송(예약) 꽃은 선택하신 날짜 전날 오후 2시 전까지 입금확인이 되어야 발송할 수 있어요.


-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상품에 대하여 주문하실 때 마지막 단계인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위한 핸드폰번호 혹은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입해주시면 발행해드려요.


- 주문한 상품에 대한 구매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주문/결제가 완료된 후, 가입 시 입력한 e-mail로 나이스페이 결제내역을 보내드리고 있어요. 보내드린 e-mail을 통해 영수증 확인/출력 부탁드릴게요.


- 계산서 신청이 가능한가요?


Q&A 게시판에 [주문번호/발행일/사업자등록증(첨부파일)/계산서를 발행 받을 분의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발행해 드릴게요.


- 결제가 되지 않아요


야곱의 정원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PC)와 모바일 기본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pc) 혹은 네이버/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실 경우,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변경하여 이용 부탁드릴게요. 크롬 혹은 모바일 기본 브라우저로 접속하여도 같은 불편을 겪으신다면, 결제가 되지 않는 화면 캡쳐 이미지와 불편사항을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담당 부서와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회원가입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나요?


인증번호를 받을 수 있는 국내 전화번호가 있다면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회원 혜택은 받으실 수 없는 점 알려드려요.



정기구독


- 정기구독을 잠시 중지하고 싶어요.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연락 주시면, 구독 중지를 도와드릴게요.


- 정기구독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상세보기] > [서비스해지]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중도 해지 시, 사은품 금액의 차액과 ‘1회권 이용금액’ 기준으로 이미 받으신 꽃의 횟수만큼 차감 후 환불 됩니다.


- 수령하는 날짜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정기 구독] > [상세보기] > [배송일 변경]을 통해 배송일을 변경해주세요. 배송 날짜를 변경하시면 동일 구성의 꽃을 수령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변경 전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꼭 연락 부탁드려요.


단, ‘발송 준비중’ 상태가 되면 조정이 어렵습니다. 2주 간격으로 배송일이 설정되지 않으면,

같은 디자인의 꽃을 받아보실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 (1661-1031)로 상담 부탁드려요.



정기구독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변경은 어려우며,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을 부탁드릴게요.


정기구독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사이즈 별로 S,L,XL 네 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독 간격은 2주 단위로 1,2,6개월간 받으실 꽃을 선결제로 먼저 구매해주시는 [개월 구독권]상품과 고객님께서 직접 해지해주실때 까지 결제와 배송이 반복되는 [정기결제]상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휴일 또는 연휴에도 정기구독 꽃을 받을 수 있나요?


싱싱한 꽃으로 고객님들께 전해드리기 위해 공휴일에는 꽃을 받아보시기 어렵습니다. 공휴일에 배송되는 정기구독 상품은 자동적으로 2주 뒤로 조정됩니다. (샘플러는 1주 뒤로 조정)


정기구독 꽃이 배송되지 않는 날짜가 있나요?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는 법정 공휴일 당일과 익일, 택배사의 물량이 많은 설, 추석에는 온전한 꽃다발로 전해드리기 위해 kukka의 배송일이 변경됩니다. 변경된 날짜는 [마이페이지-정기구독]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 배송 시간을 지정하고 싶어요


택배 상품의 경우 택배로 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배송 당일 정확한 시간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배송 상품은 퀵으로 배송하여 수령 시간대 지정이 가능하니 주문 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 일정을 변경 할수 있나요?


주문 완료 후 선택하신 배송일에 수령을 하지 못 하신다면, 마이페이지에서 수령일을 변경할 수 있어요! (단, [발송 대기]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 [상세 보기] - [배송일 변경]

다만 주말(토, 일) 또는 공휴일, 전날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배송이 불가하며, 상품에 따라 꽃이 준비되는 날짜가 다르기 때문에 선택하실 수 있는 배송일이 제한적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 배송지 변경 방법이 궁금해요


1. 일반 상품,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 [배송지 변경]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어요! 다만, 생화 특성 상 [상품 준비] 단계에서는 주문 변경 및 취소가 어렵습니다.

2. 정기구독 상품, 위 방법 또는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 [상세 보기] - [배송주소 변경]에서 가능하시며, 배송 주소 변경 내역은 다음 회차 발송부터 적용됩니다.


- 어떻게 꽃이 배송되나요?


생화는 오아시스(플로럴 폼)에 꽂거나 기타 물처리를 통해 신선하게 유지되도록 포장하여 보내드려요. 꽃다발의 모든 상품은 선물하실 수 있게 개별 포장 후 꽃 상품 전용 박스에 담아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배송 전 꽃 사진을 받아보고 싶어요.


야곱의 정원 상품 상세 사진과 최대한 동일한 구성으로 상품을 제작,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전 꽃 사진은 전해드리지 않고 있어요. 구성이 변경될 시 고객님께 따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지정한 배송일에 꽃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택배 특성상, 물량이 많은 명절 또는 연휴에는 배송이 1~2일 지연될 수 있어요. 배송이 지연되어 꽃 상태가 좋지 않다면, 

꽃의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꽃이 손상되고 많이 시들어서 배송 왔어요.


항상 싱싱하고 예쁜 꽃을 보내드리기 위해 모든 과정에서 노력하고 있으나, 부득이하게 배송 과정에서 꽃이 상처나거나 시들 수 있어요.

꽃의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당일 배송’은 서울 모든 지역, 경기 일부 지역만 가능해요. 자세한 지역은 상품 상세 페이지의 '배송 안내'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그 외 상품은 주문 시 선택한 날짜에 로젠택배를 통해 받아 보실 수 있어요.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1~2일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 월요일에 수령하고 싶은데, 월요일 수령은 안되나요?


일요일 택배사 휴무로 발송을 할 수가 없어 수령일은 화요일부터 지정 가능합니다. 대신 당일배송 메뉴의 상품을 퀵 배송으로는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방문 수령 가능할까요?


주문시 배송메시지에 방문 수령 희망일을 적어주시고,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문의부탁드려요. 방문 전에 예약 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조회되지 않아요.


배송정보는 택배사 측에서 일괄적으로 처리하여 실제 발송시점과는 차이가 있어요. 주로 늦은 오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수령 당일에도 배송정보가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문의주세요. 빠르고 친절히 확인해드릴게요.




취소/환불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 언제든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어요.  다만, 생화 특성 상  ‘발송 준비중’ 상태가 되면 취소가 어렵습니다.

직접 취소가 어려우실 땐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 통해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주문 취소를 도와드릴게요.


- 희망 배송일을 잘못 입력해서 상품이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지 않았어요


배송지 기재 혹은 배송일 선택을 잘못 하셔서 정상적으로 배송이 이뤄지지 못한 경우, 재배송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 꼭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릴게요.


- 이미 수령한 상품에 대한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생화 상품 특성 상, 모든 꽃 상품(소품 제외)은 발송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해요. 하지만 배송 오류 등 야곱의 정원의 책임이 입증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게요.

소품류(가위나 화병 등과 같은 상품)의 경우, 왕복 반품 배송비(6,000원)이 있으며, 야곱의 정원에서 해당 상품을 수령한 이후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 반품 요청 없이 임의로 반송이 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아요.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로 꼭 연락 부탁드려요.


- 무통장 결제에 대하여 환불처리가 되지 않아요.


입금확인이 완료되지 않은 무통장 입금 주문건에 대하여 고객님께서 입금을 하셨지만 취소하실 경우 계좌정보를 따로 알 수 없어 계좌정보를

따로 Q&A 게시판 또는 야곱의 정원 고객센터(02-472-7959)으로 연락 주셔야 빠른 무통장 환불이 가능합니다.



기타


-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 탈퇴]에서 하실 수 있어요. 현재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 비회원 주문 조회는 어떻게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 [비회원으로 구매하셨나요?]에서 조회하실 수 있어요.


- 광고 문자와 메일을 그만 받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에서 수신동의를 철회할 수 있어요. 다만 구매정보 및 주요 변경 사항은 수신동의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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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비밀글 배송이 언제될까요?! 박주**** 2023-11-11 18:54:36 0